자유게시판

  • 홈 >
  • 참여광장 >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양육훈련 기도문1 운영자 2016-05-19
  • 추천 0
  • 댓글 0
  • 조회 1944

http://injeholy.onmam.com/bbs/bbsView/80/5118291

 

기도문1 (홍옥순 권사)

나의 힘이 되신 하나님 아버지. 항상 새벽잠을 깨워 주시고 하루의 생활을 기도와 찬양으로 시작하게 하신 하나님 존경하고 멋지신 분이십니다.

나의 생활도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는 아버지. 감사하면서 이번 사순절 주님 당하신 고난주간 동안 저는 주님을 위해 무엇을 했는지 뒤돌아보게 되었습니다.

매일 아버지께 드리는 기도 응답 주실 것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번 임직식 날씨도 도와 주시고 잘 이루어지게 해 주옵소서. 감사하옵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기도문2 (윤춘희 권사)

주님께서 베풀어 주신 은혜와 사랑을 생각하면서 오늘 하루를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을 허락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사회에서나 교회 안에서도 서로 남을 배려하고 넉넉한 마음을 살아가기를 소원하는 저에게 주님의 사랑을 알게 하시고 그 뜻대로 살아가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부족한 제가 새벽기도를 통해 말과 행동, 물질적으로 손해를 끼친 사람을 이제 용서하고 미운 마음을 버리게 하시고 편안한 관계로 유지하려는 마음을 허락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말로만 주님 말씀대로 살아가겠노라고 고백했지만 말과 행동이 달랐음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허물을 보는 눈보다 긍휼의 마음을 주시고 작은 것이라도 이웃을 위해 나누며 베풀 수 있는 마음을 허락 하시고 내게 주신 그 귀한 사명을 잘 받들어 주님께서 기뻐하실 헌신과 봉사를 할 수 있도록 지혜와 능력과 건강을 허락하여 주시길 소원합니다.

나의 손과 발이 가는 곳마다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나게 하시고 나의 모든 것이 주님처럼 베풀며 말씀대로 살기를 원하며 이 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기도문3 (이영미 권사)

하나님 아버지!

저의 목자가 되어 주시고 따뜻한 위로자가 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찬양). 날마다의 삶에서 주님을 바라볼 수 있도록, 순간순간 주님을 생각나게 하시고 말씀을 가까이 하게 하시고 작은 일도 주님께 보고하며 살 수 있도록 저를 붙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사랑하는 가족을 주시고 이쁜 선물들을 저에게 보내주셔서 날마다 아이들을 보며 기쁨을 누리게 하심도 감사합니다. 또한 좋은 기업을 선물로 주셔서 날마다 사랑하는 아이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하심도 감사합니다(감사).

주님!! 주님의 자녀로 살면서, 그리스도의 분량까지 성장하고 싶은 소망은 있으나 아직도 제 안에 제가 너무 많아서 제 방식대로 남을 함부로 판단하고 비판하는 습관이 남아 있음을 이 시간 고백합니다. 온전한 분량까지 자라지 못하고 육에 속한 사람처럼 부끄러운 말과 행동을 하는 저를 주님!! 긍휼히 여겨 주시고 자비를 베풀어 주셔서 주님의 은혜를 내려 주시기를 소원합니다.

날마다 깨어 있어서 더욱 주님을 가까이 하고 주님의 뜻대로 살아가는 제가 되게 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저는 약하여서 제 힘으로 할 수 없는 것을 주님이 잘 아십니다. 저를 순간순간 붙들어 주셔서 죄인의 길에 서지 않도록 지켜 주옵소서(죄의 고백).

주님, 우리 교회공동체를 위하여 중보하며 기도드립니다. 목사님에게 은혜 위에 은혜를 더하셔서 날마다 충만한 은혜 가운데 부족한 저희 성도들을 말씀과 권면으로 날마다 푸른 초장으로 인도하는 능력있는 목사님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특별히 이번에 새로 직분을 받는 사랑하는 주의 권속들을 지켜 주셔서 주께서 직분 허락하심의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고 세상의 그 무엇과 구별된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여 지혜 있게 행동하고 더욱 주님 앞에서 믿음 안에 견실하게 서게 하여 주옵소서(중보).

다시 오실 주님을 찬양하며, 이 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기도문4 (?)

온 우주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 아버지 은혜와 사랑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죄를 눈보다 희게 하시려고 십자가에 못 박히신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오늘도 살아서 역사하시고 우리를 눈동자 같이 지켜 주시니 감사의 기도를 드립니다.

약속하신 신령한 은혜를 부어 주셔서 주님의 자녀되게 하시고 약속의 말씀대로 살게 하시고 항상 기도와 간구하는 모든 것을 아버지와 대화하는 삶이 되게 항 주옵소서. 모든 것을 감사 드리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기도문5 (?)

여호와 하나님은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하시오니 우리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주님 사랑합니다.

주님 오늘도 바쁜 일과 속에서 수요 예배에 나오게 하시고 이렇게 양육훈련 공부를 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의 말씀을 잘 배워 주님과 늘 함께 동행 하기를 소원하지만 바쁘다는 핑계와 믿음이 부족하여 말씀대로 살지 못했습니다.

주님의 은혜로 믿음으로 승리하게 하옵소서. 사순절 기간동안 작정 기도를 드렸습니다.

너희 믿음대로 되라 하신 하나님 주께 드린기도 주님 뜻 가운데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양육훈련 기도문(5기 훈련생) 운영자 2016.05.19 0 2319
다음글 캠프 간증문 사진 운영자 2015.08.03 0 1149